'가을 훈남'의 잇템! 니트 풀오버-가디건 스타일링


가을, 쌀쌀해지는 날씨와 함께 남성들의 패션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이때 다양한 스타일의 니트 풀오버, 니트 가디건은 가을, 겨울은 물론 이른 봄까지 활용할 수 있으며 스타일링이 수월해 남성 패션의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멋스러운 니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가을 훈남’ 되는 법을 살펴보자.



딥 블루, 그레이, 카키의 조화로운 배색이 돋보이는 이 컬러풀한 니트는 셔츠와 매치하는 것은 물론 단독으로 착용해도 멋스럽다. 불규칙적인 스트라이프와 독특한 질감이 돋보이는 니트 역시 코팅 데님 팬츠, 치노 팬츠와 매치하면 댄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가을철 니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가을 훈남'의 잇템! 니트 풀오버-가디건 스타일링


심플한 패턴의 그레이 니트는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나 하의와 매치가 용이해 활용도가 높다. 위트 있는 레터링과 일러스트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는 화이트나 파스텔톤의 솔리드 셔츠를 받쳐 입으면 단정하면서도 귀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좀 더 캐주얼한 느낌을 원한다면 데님 셔츠를 활용하는 것도 좋다.



니트 가디건 역시 가을철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패턴 가디건은 이너웨어는 물론 아우터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셔츠와 가디건의 조합은 시크하면서도 단정한 스타일을, 티셔츠와 가디건을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일교차가 큰 요즘, 따뜻한 낮에는 셔츠, 티셔츠 위에 가볍게 걸쳐 자연스럽게 멋을 내고, 저녁에는 모직 재킷이나 코트 속에 이너웨어로 활용해 멋과 보온성 일석이조의 효과를 낼 수 있다.



한편, 스타일리시한 가을철 남성 패션을 위한 필수 아이템인 니트와 가디건은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전국 매장 및 트라이본즈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질 바이 질스튜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