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멀티샵 브랜드 햇츠온(Hat’s On)은 15FW 신상품 아우터 3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15FW 신상 아우터 3종은 햇츠온 브랜드 고유의 감성이 더해진 디자인과 고품질의 소재로 제작하여 스타일과 착용감은 물론 보온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햇츠온, 15F/W 신상품 아우터 3종 출시
먼저, 지난 시즌 유명 셀러브리티가 착용함으로써 완판 사태를 빚은 ‘어반스웨거 점퍼’를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인다. 등판과 소매에 3D 입체 프린트로 작업한 레터링이 스타일리시해보이며, 10Z 퀼팅 안감을 사용하여 일교차가 큰 날씨에도 매우 유용하다. 세련된 블랙 컬러로 어디에나 연출하기 용이한 ‘어반스웨거 점퍼’의 가격은 16만9000원.
햇츠온, 15F/W 신상품 아우터 3종 출시
쿠키, 땅콩버터 등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레터링으로 아트웍을 강조한 ‘야구점퍼’는, 총 두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최고급 벨보아 원단을 소매 부분에 포인트로 사용하여 따뜻하면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기장이 긴 버전과 청바지나 캐주얼한 스커트에 간편하게 걸칠 수 있는 허리 기장의 점퍼 스타일로 유니크하면서 발랄한 개성을 강조하기 좋다. 두 스타일 모두, 뒷목의 고주파 와펜은 탈착이 가능하도록 하여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좋다. 컬러는 각각 브라운, 블랙 이며 가격은 롱점퍼 21만9000원, 점퍼 19만9000원.
한편 햇츠온 점퍼들은 전국 햇츠온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www.hatson.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햇츠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