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치킨 bhc'가 ‘2016 bhc 다이어리’를 선보이며 올 한해 bhc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다이어리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남자의 치킨 ‘맛초킹’을 주문하는 모든 분들께 증정되며 온라인, 전화, 모바일 주문은 물론 카페형 매장인 bhc 비어존을 방문하는 고객들도 증정 받을 수 있다.
감성 깊은 ‘컬러링 bhc 다이어리’로 새해를 준비하세요

‘일상의 행복 그리고 쉼( Daily Hapiness and , )을 주제로 제작한 ‘2016 bhc 다이어리’는 1년여 간의 준비기간과 인기 캘리그래퍼인 아넬리스가 참여해 제작되었다.
이번 선보인 다이어리는 색칠의 몰입을 통해 재미는 물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컬러링북과 다이어리를 결합한 형태로 제작해 ‘행복과 힐링’이란 주제를 반영하였다.


또한 지난해 보다 2배나 많게 페이지를 구성하여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하였으며 하드커버와 휴대하기 편리한 크기로 제작해 이용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지난 2013년부터 매해 색다른 주제로 다이어리를 제작하고 있는 bhc는 그 동안 독특한 주제와 수준 높은 디자인 그리고 최상의 품질을 통해 고객들이 소장하고 싶은 다이어리로 입 소문이 나 올해도 많은 분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2016 bhc 다이어리’는 주 고객층인 20대 여성 감성에 맞게 민트색과 핑크색 2가지이다.
bhc 관계자는 “치킨업계에서 그 동안 bhc가 유일하게 다이어리를 선보였지만 1년 내내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동종업계로 확산되고 있는 것이 추세다”며 “내년에도 bhc 다이어리와 함께 행복한 일로 가득 채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