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 11월11일 '클렌징 데이' 이벤트 실시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은 오는 11월 11일 전국 20개 매장에서 ‘바비 클렌징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1일 단 하루동안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 당일 7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12월 출시 예정인 하이드레이팅 리치 크림 클렌저 정품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바비 브라운 마케팅 매니저 이성곤 부장은 “하이드레이팅 리치 크림 클렌저는 미국과 일부 국가에서 이미 런칭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제품력에 자신이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미리 써보고 입소문을 내달라는 의미에서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증정받은 하이드레이팅 리치 크림 클렌저의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10명을 추천해 립밤 SPF15 정품을 증정하는 소셜 미디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촬영한 제품 이미지 및 해시태그 (#바비브라운 #수분마스크클렌저 #하이드레이팅리치크림클렌저)와 함께 간단한 사용 소감을 올리면 된다. 당첨 발표는 11월 25일 수요일 바비 브라운 공식 인스타그램 (@bobbibrown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이드레이팅 리치 크림 클렌저는 클렌저와 마스크의 효능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제품으로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순한 수분 클렌저다. 미네랄 워터, 아보카도 버터, 포도씨유, 호호바, 트레할로스 등의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을 자극없이 지워주면서도 피부에 수분은 그대로 지켜준다.


클렌징 데이 이벤트는 전국 바비 브라운 20개 매장에서만 진행되며 한정 수량으로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 예정이다. 또한 바비 브라운 메이크업 악세사리 구매 금액은 7만원 구매 금액 합산에서 제외된다.

* 클렌징 데이 이벤트 진행 매장 (20곳)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점, 광복점, 창원점
현대백화점: 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신촌점, 천호점, 킨텍스점, 중동점, 대구점, 울산점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
AK PLAZA : 분당점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이미지제공=바비브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