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부터 시작하는 올리브영 ‘윈터기프트’ 증정 이벤트는 ‘응답하라 1988’의 방영과 연계하여 따뜻한 감성과 힐링을 담은 북클립과 법랑스노우컵을 특별히 기획, 한해 동안의 고객 사랑에 응답한다는 취지로 마련한 행사다.
![]() |
이벤트 기간 동안 첫 번째 방문 혜택으로는 1만원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DIY 북클립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DIY 북클립 쿠폰은 머그컵 모양에 그래픽 아트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책갈피 대용으로도 쓸 수 있으며 뒷면에는 11월 23일부터 26일까지 4만원 이상 구매 시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4천원 할인 쿠폰도 넣었다.
뿐만 아니라 휴대폰이나 다이어리 등에 겨울 분위기를 연출하고 붙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DIY스티커와 법랑스노우컵 교환 쿠폰도 제공한다.
지난 16일부터 진행되는 두 번째 방문 혜택은 바쁜 일상에서 차 한잔의 여유를 줄 법랑스노우컵이다.
법랑 소재의 스노우컵은 눈사람 캐릭터가 프린트된 깜찍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더한 한정 기획 법랑컵으로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이는 이벤트 기간 동안 재방문한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에서 기획됐으며, 앞서 증정한 법랑스노우컵 교환 쿠폰을 소지하고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겨울이 한발 더 가까이 다가온 만큼, 한 해 동안 올리브영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아날로그적 감성을 한껏 담은 책갈피와 차 한잔으로 일상에 힐링을 더해줄 법랑컵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며 “올리브영이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통해 마음까지 따뜻한 겨울을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