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이 명동에 새로이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다. 에블린 측에 따르면 다음달 4일 오픈할 에블린 명동점은 280㎡, 3개층 규모로 국내 매장 중 최대 규모다.

또한 새로운 매장에 걸맞게 새로운 인테리어에 새로운 상품 라인을 추가했다.


에블린은 기존의 화려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에 더해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더해 에블린 구매를 주저한 고객들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그리고 기능에 초점을 두고 있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피팅이 중요한 만큼 3층의 절반이 피팅룸으로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기능, 짐, 뷰티’ 등, 일상 생활 속에서 여성 고객들이 매일 아름답게 입을 수 있는 상품라인을 새롭게 추가되었고, 향수, 핸드크림 등 뷰티 라인도 추가되었다.
에블린,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개장…남성 한정 이벤트 진행
한편 에블린은 명동점 오픈과 관련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남성들만 참가할 수 이벤트로 브라+ 팬티 SET , 향수와 바디로션 세트가 포함된 '러브 판타지 패키지' 예약 판매다.
구매 예약을 하면 해당 패키지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에블린 기프트 카드 1만원권과 12월 한달 간 사용가능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블로그(http://blog.naver.com/eblin_kr/220547820177)에 댓글(이름, 연락처)을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미지출처=에블린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