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간담회에는 장보환 대표를 비롯해 대전과 충청도, 전라도 지역 가맹점 대표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통’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2015년 실적 및 주요 마케팅 활동에 대한 리뷰와 2016년도 외식시장의 전망과 주요 정책 사항에 대해 심도 깊은 의견을 주고 받았다.
또 간담회에선 가맹점주들의 애로사항을 서로 공유하면서 상호간의 지속적인 성장 방안을 모색했다.
![]() |
본사가 제시한 전반적인 외식업계의 흐름을 통해 앞으로의 매장 운영 계획 등을 수립하게 되었다.
이외에도 식자재 관련 협력업체 담당자들이 참석해 매장 운영에 필요한 궁금증 및 요청사항을 듣고 현장에서 적극 검토, 반영한다는 약속을 함으로써 서로의 소통은 물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평생’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하남돼지집 장보환 대표는 ”본사와 가맹점은 상하관계가 아닌 끊임없는 소통과 공유를 통해 평생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이다”며, “앞으로 이러한 간담회 자리를 통해 향후 계획 및 서로의 애로사항을 공유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고 각 매장과 본사가 동반성장을 이룰 수 있는 다양한 지원 등을 모색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한편 하남돼지집은 현재 전국 150개의 매장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한국형 패밀리 레스토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