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서울 삼성썬더스와 창원 엘지 세이커스의 프로농구 경기 중에 진행되며 김가네 김용만 회장의 경기 시작을 알리는 점프볼로 시작하여 현장에서 직접 조리한 무료 김밥 증정 이벤트, 외식 상품권 제공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 |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삼성썬더스 농구단 후원을 통해 프로농구에 대한 저변 확대에 일조하고, 김가네 가맹점주와 고객들이 함께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계획 되었다.
김가네 김용만 회장은 “기업의 활동 자체가 공익에 우선할 수 있는 방향으로 전개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바쁜 매장운영으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 힘든 가맹점주에게 스포츠 경기 관람을 통해 작은 휴식의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한편, ㈜김가네는 올 한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프랜차이즈 기업만이 소비자의 신뢰를 얻어 장기적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경영이념 아래, 매월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직접적인 봉사활동 및 후원에 나서고 있다.
최근들어 한국아시아우호재단과 함께 아시아 빈민국 어린이들에게 한국 전래동화책을 현지어로 번역해 보급하는 '더북(The Book)' 캠페인 지원,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협중앙회가 주관하는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아침밥 좋아! 좋아!′ 캠페인 참여하고 있다.
또 장애인을 위한 휠체어 지원 사업을 위한 '박상민, 황기순의 사랑더하기' 운동 후원, 책 읽는 습관을 기르기 위한 ‘독서문화 캠페인’, 문학 꿈나무들을 위한 공유가치창출 위해 문학상 제정, 결혼과 출산에 대한 환경개선을 위한 ‘더브라이드어워즈’ 후원 등 자발적으로 사회 공동의 이익 창출에 유익한 활동을 실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