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성·심상정 등 여야 국회의원,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발매
문화기획 청년소셜벤처인 크리노베이션링크(대표변준영)는 재능기부단체 한국대학생재능포럼(대표김성민)와 공동으로 여야국회의원 18명 및 청년 뮤지션들이 함께 참여하여 제작한 크리스마스캐럴 기부앨범 3집(Blessing)을 발매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여야 국회의원 캐럴 앨범은 매년 여야 화합과 불우이웃 돕기를 목적으로 기획제작되었으며 판매수익금 전액이 지역아동센터로 기부되고 있다. 올해의 경우 ‘여야화합’의 목적을 넘어서‘청년축복과 응원’을 앨범 제목으로 하여 정치인들이 청년들을 응원하고 미래를 축복하는 메시지를 캐럴로 전달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사전에 청년들이 국회의원에게 하고싶은 메시지를 수기공모전을 통해 받아서 가사에 반영한 창작곡 2곡을 제작하였으며, 각 솔로곡에는 김무성대표 'Dreams come true (feat. 쿠나)', 와 심상정대표 'Together'가 참여하였다.

발매된 앨범은 오프라인을 통하여는 유통되지 않으며 온라인 멜론, 벅스뮤직등 음원플랫폼을 통하여 들을 수 있다. 또한 모든 음원 수익금은 사회복지기관에 기부될 예정이며 위고엔터테이먼트, 생각기법연구소, 한국기독공공정책개발연구원, 카이로스 예능인방송인선교회, 위고스, 트라이그람스코리아등이 앨범 제작에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캐럴 앨범 참여 의원 (가나다순)
김관영의원 김무성의원 김상민의원 김성태의원 김제남의원 나경원의원 문정림의원 서영교의원 송호창의원 신의진의원 심상정의원 윤명희의원 이운룡의원 전정희의원 전하진의원 조원진의원 한정애의원 홍문종의원

김무성·심상정 등 여야 국회의원,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