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1일부터 정식으로 공개된 치킨매니아의 AOA CF가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프랜차이즈 치킨전문 브랜드인 '치킨매니아'의 AOA CF는 설현의 고백편과 AOA의 애교편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먼저 AOA의 애교편에서 멤버들은 “수백 가지 애교 보다 이 한마디면”이라는 카피 하에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심쿵한 애교를 선보인다.

수백가지 애교보다 … 이 한마디면

AOA의 초아는 전매특허인 윙크를, 귀엽게 떼쓰는 모습을 보여주는 민아, 지민은 꽃받침 애교를 선보이는 등 멤버별로 각양각색의 애교를 보여준다.

설현의 고백편에서는 대세녀로 등극한 설현이 핫한 몸매를 부각시키는 청바지와 티셔츠 차림의 복장으로 말할 듯 말 듯 긴장하는 모습이 역력한 모습을 연출하다 마지막에 “치킨 먹고 갈래?”라고 말해 ‘남심’을 저격하고 있다.

이에 설현이 클로즈업 된 부분만 따로 모아 개인 블로그나 SNS에 공유하는 등 인터넷 상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는 이번 CF가 광고를 보는 사람이 마치 AOA의 설현이나 모든 멤버들과 일대 일로 이야기를 나누는 듯한 컨셉으로 제작됐기 때문이다.
설현이 머뭇거리면서 무언가 ‘고백’ 하려는 모습으로 인해 심장이 한번 내려앉고, 그 고백이 ‘치킨을 먹으러 가자’는 깜찍한 고백으로 이어지면서 남심 뿐만 아니라 네티즌들의 마음까지 함께 출렁이는 것.

CF를 본 네티즌들은 “설현이 고백하길래 뭔가 했더니, 치킨”, “너무너무 풋풋해서 설렌다”, “설현이 치킨 먹으러 가자고 하면 진짜로 따라가겠다”, “치킨매니아 AOA CF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치킨매니아는 CF 촬영현장 모습이 생생하게 담긴 메이킹 필름도 곧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