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를 선택해서 마실 수 있는 프랜차이즈 소자본 커피창업 아메리카노 셀렉트샵 '셀렉토커피'(www.selecto.co.kr)가 2016 신규 창업프로모션으로 커피창업비용을 파격적으로 낮춘 본사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셀렉토커피’는 5가지 아메리카노라는 다른 커피 프랜차이즈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으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2015 제16회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에 선정된 커피 프랜차이즈다.
셀렉토커피, 2016 신규 창업프로모션으로 최저 카페창업비용 제시

‘셀렉토커피’는 2016 신규 창업프로모션으로 한시적으로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등 약 1,300만원 상당의 창업비용을 본사지원한다. 또한, 가계약자 전원에게 냉난방기 기기를 무상지원하는 등 파격적인 신규 창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외환은행과 MOU를 체결하여 최대 5,000만원까지 무이자대출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본사지원 커피 창업 프로모션을 제시하여, 소자본으로도 창업할 수 있는 최저 카페창업비용을 선보인다. 셀렉토커피에서는 8평기준 3,980만원이라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창업할 수 있다.

‘셀렉토커피’는 셀렉토 상권분석 프로그램 DB를 통한 정확한 정보분석과 상권분석 전문가의 현장실사, 매출시뮬레이션 분석을 통해 A급 상권만을 제시한다는 원칙을 가지고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에서는 입지선정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셀렉토커피’에서는 별도의 팀을 구성하여 전략적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최적화된 점포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점주들의 점포에 대한 만족도 또한 매우 높다.

‘셀렉토커피’는 최근 커피시장환경 및 고객 소비패턴 변화에 맞게 탁월한 브랜드 경쟁력으로 1월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 이후, 가맹점 매출 상승 뿐만 아니라 창업문의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리뉴얼된 ‘셀렉토커피’에서는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맛과 풍미가 다른 5가지 아메리카노,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는 합리적 가격의 빅 사이즈 커피, 놀랄만큼 훌륭한 맛을 선사하는 100% 스페셜티(SPECIALTY) 원두 사용으로 셀렉토 블렌드를 비롯해 4가지 싱글오리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과테말라 안티구아, 콜롬비아 수프리모, 하와이안 셀렉토 코나 등 5가지 아메리카노를 2,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더 커진 빅 사이즈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셀렉토커피’는 새로운 컨셉의 사이드 메뉴를 선보여 매출 효율의 극대화를 꾀했다. 동물성 생크림, 건강한 식재료 오키나와 흑설탕, 국내산 벌꿀, 뉴질랜드 앵커버터 등으로 만든 재료부터 다른 사이드 메뉴, 리얼 허니브레드로 매장 매출을 극대화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홈페이지(www.selecto.co.kr) 상담, 24시간 전화상담 및 전국 모든 지역을 찾아가는 일대일 개별 방문상담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