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 테일9기-타르타로스 편
▲페어리 테일9기-타르타로스 편
애니원,애니박스(대표: 곽영빈)가 3월을 맞아 <페어리 테일9기-타르타로스 편>을 비롯해 <극장판 달의 요정 세일러문>시리즈 등 다양한 신작을 방영한다고 29일 밝혔다.
<페어리 테일 9기-타르타로스 편>은 일본을 비롯해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페어리 테일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작품이 될 예정이다.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온 페어리 테일 멤버들 앞에 어둠의 길드이자 최악의 적인 ‘타르타로스’가 나타나면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특히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성우 서유리가 여주인공 루시 역을 맡고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애니원은 3월 21일 월요일 밤 9시에 처음 방영되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9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애니박스에서도 3월 21일 월요일 저녁 8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저녁 8시에 방영된다.,

또한 과거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달의 요정 세일러문>의 극장판이 애니원과 애니박스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애니박스에서는 3월18일 금요일 밤 9시 첫 방송되며,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영된다. 애니원에서도 3월18일 금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영될 예정으로 애니박스에서 프로그램을 놓친 시청자들은 애니원에서 곧바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완구로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터닝메카드>를 비롯해 헬로 카봇의 최신작인 헬로 카봇 3기를 애니원과 애니박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애니박스에서는 헬로 카봇 3기 방영 전 헬로 카봇 2기 전편을 하루에 다 볼 수 있는 <헬로 카봇2 완전 정복 특집>을 오는 3월 1일 오전 9시에 편성할 예정이다.

<이미지제공=대원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