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에도 ‘쿡방’의 인기가 더해지는 가운데 방송뿐만 아니라 소비자도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레시피를 직접 개발하고 공유하는 문화가 형성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굽네몰에서는 닭가슴살의 색다른 레시피를 활용하기 위해 ‘레시피 마케팅’을 펼친다.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운영하는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에서 오는 20일까지 닭가슴살을 활용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레시피 콘테스트 ‘집밥 굽선생’을 펼친다.

굽네몰,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레시피 콘테스트 20일까지

굽네몰에서 처음 선보인 ‘집밥 굽선생’은 그동안 다이어트 식단으로 주로 인식되었던 닭가슴살을 건강한 가족 식단의 재료로 사용될 수 있도록 수요 확대하기 위해 펼치게 됐다. 

가족 밥 반찬, 자취생의 식사대용, 아이 간식 등으로 먹을 수 있는 나만의 집밥 버전 닭가슴살 레시피를 개인 SNS에 자유롭게 작성한 후, 굽네몰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레시피 URL을 남기면 된다.

‘집밥 굽선생’ 콘테스트에 응모한 전원에게 상품을 증정하며 최우수 레시피 당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우수 레시피 당첨자에게는 굽네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5일 굽네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선 누구나 이해하기 쉬운 자세한 상세 사진을 올리거나, 굽네몰 닭가슴살 제품을 활용하면 된다. 레시피 응모 개수는 제한이 없으나 중복시상은 하지않는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쿡방의 인기로 집에서 직접 음식을 해먹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어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집밥 굽선생’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