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이 시작되면서 모든 학교가 문을 열었다. 새학기를 맞은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은 그리웠던 학교에 삼삼오오 모여 기쁨과 설레는 마음으로 새로운 친구들을 맞는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즐거운 마음으로 이야기를 나누며 간식 먹기 위해 치킨이나 피자 등 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양은 푸짐하고 가격은 저렴한 실속 있는 대용량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븐구이 치킨전문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굽네 한마리 더 세트’는 푸짐한 양과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성되어 지난 2011년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다.

▲ 제공=굽네치킨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 제공=굽네치킨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굽네치킨의 ‘굽네 한마리 더 세트’는 ‘굽네치킨 오리지널’ 2마리를 제공하면서 가격은 한마리씩 주문할 때보다 4,000원 할인된 가격인 26,000원에 판매한다. ‘굽네치킨 오리지널’은 100%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해 오븐에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피자에땅은 1+1 마케팅 전략을 과감하게 시도하며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린 피자 배달 전문점이다. 2판 주문 시 자동으로 적용되는 1+1 서비스는 단체 주문에 제격이다.


2016년 처음으로 선보인 신메뉴 ‘미트블라썸’은 피자 위에 모짜렐라, 체다, 보코치니 등 다양한 치즈와 프리미엄 툴루즈 볼과 불고기 토핑을 풍성하게 듬뿍 담아내어 탱글탱글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신메뉴 미트블라썸의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한 판 기준으로 2만900원, 두 판은 3만900원이며, 라지 사이즈는 한 판 2만5900원, 두 판은 3만8900원이다. 다른 메뉴의 1+1 가격 정보는 피자에땅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역시, 후라이드와 양념을 동시에 즐기는 2마리로 양이 푸짐해서 청소년들에게 인기에 판매되고 있다.

한편, 굽네치킨의 신메뉴 활화산처럼 폭발하는 매콤한 불 맛이 인상적인 ‘굽네 볼케이노’는 고추장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매운 맛을 구현한 치킨으로 출시 이후 치밥 트렌드를 주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