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비주얼과 중독성 있는 달콤함으로 2030 세대와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오쉐이크의 ‘악마쉐이크’는 출시 직후부터 너도나도 악마쉐이크를 맛보고자 하는 이들의 방문이 이어졌다.
SNS와 온라인상에서 인증 사진과 방문 후기가 끊이지 않았으며, 서울 내 핫플레이스는 물론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장하면서 브랜드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또 오쉐이크는 ‘악마쉐이크’의 인기에 안주하지 않고 악마쉐이크와는 정반대의 상큼함을 자랑하는 신메뉴 ‘엔젤쉐이크’를 출시했다.
![]() |
또 오쉐이크는 ‘악마쉐이크’의 인기에 안주하지 않고 악마쉐이크와는 정반대의 상큼함을 자랑하는 신메뉴 ‘엔젤쉐이크’를 출시했다.
엔젤쉐이크는 건강한 과일쉐이크로, 화려한 색상의 신선한 과일 토핑과 상큼한 맛이 압도적인 메뉴이다. 악마쉐이크의 단맛과 칼로리를 부담스러워하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엔젤쉐이크를 출시하여 또 한번 큰 이슈몰이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쉐이크는 4월 11일 롯데백화점 본점 식품관에 '인기델리 FOOD ROAD' 팝업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롯데몰 동부산점, 판교 현대백화점, 산본 피트인몰, 춘천 명동점, 중계 롯데마트점 등 연이어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오쉐이크 관계자는 “예비 창업자들이 기존의 카페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새롭고 창업 아이템을 찾고 있다. 오쉐이크는 쉐이크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2030 고객을 타겟으로 한 악마쉐이크, 엔젤쉐이크 등 차별화된 메뉴와 지속적인 화제성 때문에 봄 시즌에 맞춰 창업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대표적인 소자본 창업 브랜드로 알려진 오쉐이크는 작은 평수에도 창업이 가능하며 백화점, 쇼핑몰, 대형마트 등 특수입지에 강한 브랜드다.
오쉐이크는 4월 11일 롯데백화점 본점 식품관에 '인기델리 FOOD ROAD' 팝업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롯데몰 동부산점, 판교 현대백화점, 산본 피트인몰, 춘천 명동점, 중계 롯데마트점 등 연이어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오쉐이크 관계자는 “예비 창업자들이 기존의 카페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새롭고 창업 아이템을 찾고 있다. 오쉐이크는 쉐이크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2030 고객을 타겟으로 한 악마쉐이크, 엔젤쉐이크 등 차별화된 메뉴와 지속적인 화제성 때문에 봄 시즌에 맞춰 창업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대표적인 소자본 창업 브랜드로 알려진 오쉐이크는 작은 평수에도 창업이 가능하며 백화점, 쇼핑몰, 대형마트 등 특수입지에 강한 브랜드다.
한편, 오는 4월 10일까지 대전 무역전시관에서 진행되는 ‘대전.충청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다가오는 봄과 여름 창업에 대비하여 차별화된 아이템을 찾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과 1:1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