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9일 방송예정인 트렌디(TRENDY)와 태그TV(tagTV) 공동제작 프로그램 ‘플랜맨’ 2화에서는 괌으로 떠난 은지원과 개그우먼 3인방의 공포극복 여행기가 전파를 탄다.
'플랜맨' 물에 들어간 박나래,
이날 방송에서는 은지원이 박나래, 김지민, 박소영을 위한 공포극복 플랜을 마련, 괌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포츠를 체험한다. 특히 여행 성향분석 시간에서 “바다에서 검은빛이 도는 곳이 있는데 그런 걸 보면 식은땀이 흐르고 심장이 떨린다”며 심해 공포증을 고백한 박나래를 위한 특별한 스노쿨링이 진행됐다.

괌 촬영에서 스노쿨링을 시작한 박나래는 평소 화끈한 모습은 온대간대 사라지고,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 낮은 깊이의 물속부터 워밍업에 나섰다. 이후 걱정과 달리 잘 즐기는 듯이 보였으나 물 위로 엉덩이 부분만 동동 뜨는 자세를 선보였다고. 이에 김지민은 “구명조끼보다 엉덩이가 더 뜬다. 이건 엉덩이 스노쿨링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에메랄드 빛깔의 괌 해변에서 점심식사를 걸고 진행된 개그우먼 3인방의 폭로전이 공개된다. 김지민의 방귀사건, 박나래의 술자리 실수, 미팅 주선 이야기 등 아슬아슬한 토크 수위에 제작진도 당황했다는 후문.

박나래, 김지민, 박소영의 공포극복을 위해 은지원이 마련한 두 번째 괌 여행 이야기 ‘플랜맨’ 2화는 29일 일요일 밤 10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와 태그TV(tagTV)에서 방송된다.

한편 ‘플랜맨’은 스타들의 의뢰를 받아 여행 계획을 짜주고 함께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가수이자 예능인으로 활약하고 있는 은지원이 단독 MC를 맡았다.

<이미지제공=현대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