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컬렉션 마이 스토리(COLLECTION MY STORY)’는 개개인이 추구하는 프리미엄의 다양성과 개성을 존중하며 프리미엄의 의미를 재해석하는 아티제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아티제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관련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내가 사랑하는 것들’을 공유하는 고객 참여형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오는 7월 10일까지 진행한다.
![]() |
▲ 제공=아티제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본인의 ‘사랑하는 것들’에 대한 여러 이미지 또는 영상을 캠페인 웹사이트에 올리면 된다. 또한 아티제 매장에서 음료 구입 시 제공받은 말풍선 스티커에 메시지를 적어 촬영 후 캠페인 웹사이트 업로드 하는 방식으로도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인증샷을 업로드 한 참여자 전원에게 아티제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1,000번째, 3,000번째, 7,000번째 등 참여 순서에 따라 신라호텔 숙박권, 갤럭시S7, 제주도 여행권 등의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아티제는 2016년 한해 동안 브랜드 캠페인의 주제인 ‘#collection my story’와 연계하여 공연,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아티제의 안목이 담긴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순차적으로 소개하는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아티제가 제안하는 ‘#내가 사랑하는 것들, 뮤지컬’은 영국의 천재 안무가 ‘매튜 본’의 ‘잠자는 숲속의 미녀’로, 아티제 페이스북을 통해 오리지널팀 내한 공연 소식을 공유한 고객들 중 15명을 추첨해 VIP석 초대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