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에 따르면 지난 5월 한 달간 플레이키즈 프로에서 판매된 전체 의류 중 26%가 드라이핏 소재 제품인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전월 대비 드라이핏 소재 제품의 판매율이 2.5배이상 증가한 수치다. 드라이핏 소재 상품의 6월 첫 째주까지 판매율은 50%를 넘어서 여름 전체 상품의 평균 판매율 보다 30%가까이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드라이핏은 나이키의 고유기술로 만들어진 기능성 소재로 가볍고 통풍성이 좋아 땀 흡수와 증발이 빠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신축성이 뛰어나고, 착용감이 편안해 여러 기상환경 속에서도 쾌적한 신체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김승환 차장은 “예년보다 빠르게 다가온 더위 때문에 땀 흡수 및 배출을 도와주는 기능성 소재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여름이 길어진 탓에 관련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것은 물론, 제품 특성에 맞춰 경쟁도 보다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키즈 프로는 나이키SB키즈, 조던키즈, 컨버스키즈, 헐리키즈를 판매하는 스포츠키즈 멀티스토어다.
<이미지제공=한세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