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이하늬, 자극 받는 여름 위한 두피관리법 공개
헤어케어 브랜드 아윤채가 여름철 자극 받는 두피와 모발을 위한 이하늬 동안 두피관리법을 공개했다.
이하늬는 과거 온스타일 ‘겟잇뷰티’ 방송을 통해 평소 사용하는 욕실 뷰티 아이템으로 아윤채를 소개하고 두피 리프팅으로 효과를 봤다고 언급한 바 있다.

여름철은 강한 자외선과 열, 습한 기온 때문에 모발은 푸석하고 건조해지고 두피는 땀과 피지분비가 활발해져 탈모원인이 된다. 따라서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세정해주면서 충분한 수분과 영양공급으로 자극 받은 두피와 모발을 진정시켜주어야 한다.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 카멜리아 오일 샴푸’는 겟잇뷰티에서 이하늬가 헤어 애정템으로 밝힌 제품이다. 제주 동백꽃의 발효 동백 오일이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영양을 공급해 손상된 모발의 탄력을 강화해준다.

또한 아윤채 ‘스칼프 아쿠아 카밍 마스크’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예민한 두피를 진정시키고, 부드러움을 제공하는 저자극 데일리 마스크다.

두 제품 모두 5무(無) 처방(계면활성제, 동물성 원료,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으로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윤채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이하늬 샴푸로 알려진 ‘컴플리트 리뉴 카멜리아 오일 샴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