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BMW코리아 제공 |
먼 길을 떠나기 전 차 점검은 필수다. 수입차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동차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구류와 오일류, 고무류 등 주요 부위를 살피는 기본점검 외에도 유상수리시 부품값이나 공임 할인, 브랜드 액세서리도 할인 구매할 찬스다. 업체에 따라 기념품을 주는 경우도 있으니 나들이 전 정비소를 들러보는 건 어떨까.
◆BMW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BMW는 이달 31일까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10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 총 금액의 10%, 200만원 이상은 2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BMW 오리지널 타이어 전품목에 대해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여름용 BMW 오리지널 휠 & 타이어 세트(BMW Summer Complete Wheel & Tire)를 20% 특별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100만원 이상 유상수리 때는 BMW 지퍼 카드케이스를, 200만원 이상은 BMW 캐리어&유니버설 훅을 사은품으로 준다.
◆MINI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MINI도 BMW와 캠페인 기간이 같다. 8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 10% 할인, 15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 총 금액의 20%를 할인해 준다. 이와 함께 오리지널 MINI 타이어 전 품목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여름용 MINI 오리지널 휠 & 타이어 세트(MINI Summer Complete Wheel & Tire)를 20% 특별 할인 판매한다.
또 8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 MINI 선 바이저 클립을, 150만원 이상은 MINI 슬림 브리프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렉서스·토요타 - 리프레시 유
렉서스와 토요타는 이달 23일까지 ‘리프레시 유’(Refresh “You”) 여름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FMS쿠폰만료고객을 대상으로 여름철 안전운행을 위한 필수 점검항목인 에어컨 필터, 엔진오일, 냉각수, 타이어상태 및 공기압, 브레이크 액, 브레이크 패드 등 기본 12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에어컨 필터, 에어 케어, 와이퍼 러버,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항목의 유상서비스에 대한 20% 할인(공임+부품)도 해준다.
렉서스 오너가 일반 유상수리시 렉서스 향수 ‘CHORD’ 도 준다.
![]() |
시트로엥 C4 피카소 /사진=시트로엥 제공 |
◆ 푸조·시트로엥 여름맞이 캠페인
프랑스 푸조·시트로엥 한국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23일까지 ‘2016 썸머 캠페인’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2016 썸머 캠페인'은 국내 공식 판매된 푸조·시트로엥 전 차종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브레이크액, 엔진냉각수 등 총 37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각종 오일류/워셔액 무상 보충, 미등/브레이크 등 전구류 무상 교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순정 부품 및 공임 비용 10% 할인과 여름철 관련 특정 부품(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2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 15만원 이상 유상수리자는 보조배터리를 주며,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예약하면 된다. 일부항목과 사고수리는 이번 캠페인에서 제외된다.
![]() |
/사진=인피니티 코리아 제공 |
◆인피니티
인피니티 코리아는 22일까지 ‘여름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전국 15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와 지정점에서 진행된다. 브레이크패드와 디스크, 엔진오일, 타이어 상태 등 여름철 안전 주행에 필수적인 16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디젤 연료필터, 스파크플러그 세트 및 12V 배터리 교환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휴가철 장거리 여행에 필수로 확인해야 할 품목에 대한 패키지 할인을 제공한다. 엔진오일 패키지(엔진오일, 오일 필터, 엔진 에어클리너), 에어컨 패키지(실내 공기 정화 필터, 에어컨 가스), 일반 오일 패키지(자동변속기 오일, 디퍼런셜 기어 오일) 이용 시15% 할인해 준다.
타이어 교체 시 브리지스톤(Bridgestone) 타이어를 20% 할인해주며, 구매자에겐 타이어&휠 클리너, 버그 클리너 및 세차용 스펀지 등으로 구성된 카 케어세트(Car care set)를 준다.
◆ 한국닛산
한국닛산도 여름맞이 서비스캠페인을 전국 18개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브레이크, 타이어, 냉각수, 오일 상태 등 안전 주행에 필수적인 총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엔진오일 패키지(엔진오일, 오일 필터, 엔진 에어클리너), 에어컨 패키지(실내 공기정화 필터, 에어컨 가스), 오일 패키지(자동변속기 및 디퍼런셜 기어 오일) 교환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스파크 플러그 세트, 12V 배터리, 디젤 연료필터는 10% 할인해준다.
캠페인 기간엔 브리지스톤(Bridgestone) 타이어를 20% 할인해준다.
◆피아트-크라이슬러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FCA 코리아)는 지난달부터 이어온 ‘2016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16일까지 진행한다.
모파(MOPAR®) 순정 부품 및 타이어 10% 할인, 미세먼지 여과용 프리미엄 에어컨 캐빈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상품 20% 할인 등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50만원 이상 구매자에겐 FCA 서비스 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