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무독성 무방부제 점토 '플레이도'. 서울신라호텔이 영유아 고객 잡기에 나선 가운데 플레이도 키즈라운지를 연다. /사진제공=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이 여름방학을 맞아 영유아 고객 잡기에 나섰다.
서울신라호텔은 어린이집, 유치원의 여름방학을 맞은 영유아 고객을 위해 세계적인 점토 브랜드인 '플레이도'와 스페셜 키즈 라운지를 오는 29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플레이도 키즈 라운지에서는 아이들이 천연 밀가루와 소금을 주원료로 제작한 안전한 무독성의 무방부제인 플레이도 점토로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그림에 플레이도 점토를 붙여서 만들 수 있는 '나만의 책 만들기, 세워둘 수 있는 사진 액자틀을 플레이도 점토로 꾸밀 수 있는 '액자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스페셜 키즈 라운지에 입장하는 영유아 고객에게는 플레이도 놀이에 활용할 수 있는 도구가 함께 들어있는 '플레이도 러닝 텍스처&도구 놀이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아이들이 신나는 신체놀이를 할 수 있는 미니 클라이밍 월(Climbing Wall)과 볼풀 놀이, 포토존 등이 있어 창의력과 표현력을 자극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플레이도 키즈 라운지는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 고객에 한해 8월 15일까지 오전 9시에서 밤 9시까지 운영한다.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는 여름 시즌에만 특별하게 운영하는 플레이도 스페셜 키즈 라운지와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를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온 가족의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과 풍성한 다이닝 혜택이 있다. 어번 아일랜드의 풀 사이드에서는 여름을 한껏 만끽할 수 있는 서머 플레이트와 시원한 생맥주, 주스 한 잔을 제공한다.
또한 남산 야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라이브 공연이 잊지 못할 여름 밤의 추억을 선사한다. 한여름 밤의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라틴, 삼바, 보사노바의 화려하고 정열적인 공연은 마치 외국의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어번 아일랜드의 야외 라이브 공연은 매일 저녁 8시10분부터 9시30분까지다.
서울신라호텔은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저녁 8시까지 수영복을 맡기면 다음 날 오전까지 무료로 세탁해 객실까지 배달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는 오는 29일부터 8월15일까지 운영한다. ▲그랜드 디럭스룸 1박 ▲플레이도(Play-Doh) 키즈 라운지 입장 혜택(성인 2인, 소인 1인) ▲어번 아일랜드 All Day 입장 혜택(성인 2인, 소인 1인) ▲서머 플레이트(1개) ▲에스트렐라 담 생맥주(2잔) 및 프레시 주스(1잔) ▲더 파크뷰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수영복 무료 세탁 서비스 ▲플레이도 스페셜 기프트(1개)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혜택 ▲발렛 파킹 1회 무료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