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꽃’도 꽃이다…'조정래 풀꽃 콘서트' 열려
인터파크도서가 제 7회 북잼콘서트 <조정래의 ‘풀꽃’ 콘서트>를 9월 6일 오후 8시에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진행한다.

조정래 작가는 이날 <조정래의 ‘풀꽃’ 콘서트>를 통해 이 시대 교육의 현재를 중심으로 부모와 교사, 학생, 교육업 종사자 등의 삶의 양상을 통해 우리가 추구해야 할 삶의 가치와 삶의 방법 등에 대해 논할 계획이다.

총 2시간 동안 펼쳐질 제 7회 북잼콘서트 <조정래의 ‘풀꽃’ 콘서트>는 조정래 작가의 강연과 함께 이금희 아나운서의 사회로 학부모, 청소년, 교사들의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한 대담으로 꾸며진다. 또한 최은준 작가의 샌드아트 공연과 KBS 국악관현악단 대금연주자 한충은과 포레스트가 전하는 퓨전 국악 연주로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조정래의 ‘풀꽃’ 콘서트>의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이번 북잼 콘서트 ‘티켓+도서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는 조정래 작가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흑목 연필 세트와 한정판 조정래 작가 원고지 양장 노트를 증정한다.

인터파크도서 마케팅실 장덕래 실장은 “조정래 작가가 신간 ‘풀꽃도 꽃이다’에서 못다 한 이야기를 독자들과 나눌 수 있도록 <조정래의 ‘풀꽃’ 콘서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북잼콘서트에서 우리 나라, 이 시대 교육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함께 고민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9월에는 <조정래의 ‘풀꽃’ 콘서트> 외에도 <이지성의 ‘내 아이를 위한 인문학 토크’>를 9월 29일 화요일 오후 2시에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3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한다.
<이미지제공=인터파크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