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가(by ORGA)’는 올가의 친환경식품 유통 경영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한 가맹 브랜드다. 친환경 채소, 과일, 양곡을 비롯해 까다로운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올가 PB(Private Brand) 유기 가공식품, 로하스 생활용품 등을 선보인다.
![]() |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
‘바이올가 창원반송점’은 공원, 스포츠센터, 학교 등 인프라가 잘 갖춰져 쾌적한 주거 환경으로 각광받는 창원시 성산구 반송동에 위치해있다. ‘바이올가 창원반송점’은 상권 내 약 12,000여 세대가 거주하고 있으며, 집객시설이 많은 대규모 아파트 단지 내에 입점 되어 있다. 주요 타깃인 3040세대와 10세 이하 영유아 및 어린이 비율 역시 전국 평균 대비 높은 수준이다.
‘바이올가 창원반송점’은 이와 같은 상권 특성을 반영해 영유아·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 ‘올가맘(ORGA Mom)’과 풀무원건강생활의 ‘베이비&키즈’ 이유식 코너를 강화했다.
그 외에도 채소, 과일 등 우수한 품질의 신선식품과 MAP(Modified Atmospheres Packaging, 용기 내 공기를 모두 제거한 후 산소, 이산화탄소, 질소를 혼합한 가스를 채워 넣는 포장)방식을 적용해 고기의 신선도를 높인 동물복지 냉장육, 가공상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총 700여 가지 제품을 선 보인다.
올가는 이번에 오픈한 창원반송점을 포함해 48개의 바이올가(by ORGA) 가맹점, 15개의 직영점, 52개의 숍인숍(Shop In Shop) 등 총 11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