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더 뉴 C200 AMG라인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C클래스 라인업에 스포티한 디자인과 각종 편의사양을 업그레이드한 더 뉴 C200 AMG 라인을 추가 출시한다.
지난 2014년 7년만에 풀 체인지 돼 출시된 5세대 C클래스에 고객이 선호하는 AMG 라인을 적용했다는게 벤츠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익스테리어에서는 ▲AMG 전용 디자인의 앞 범퍼와 하단의 실버 크롬 스커트 ▲크롬 라인의 무광 은색 트윈 루버(크롬 라인 추가) ▲대형 메르세데스-벤츠 앰블럼이 적용된 라디에이터 그릴 ▲18 인치 AMG 5-스포크 알로이 휠 ▲AMG 스타일 사이드 스커트 ▲무광 검정 디퓨저 디자인과 바디컬러의 인서트 ▲양 측면 공기배출구 디자인이 추가된 AMG 스타일 뒤 범퍼 ▲2개의 돌출형 테일파이프가 탑재됐다.


인테리어는 ▲스포츠 시트 ▲D컷 나파 가죽 3스포크 스티어링휠 ▲크롬마감 송풍구 ▲AMG 스포츠 페달 ▲AMG 플로어 매트 등이 특징이다.

더 뉴 C 200 AMG 라인은 1991cc 차세대 직렬 4기통 터보 가솔린 엔진에 자동 7단 변속기가 조합됐고 스포츠 서스펜션이 탑재된다.

편의사양으로는 ▲사각 지대 어시스트 ▲충돌방지 어시스트 플러스 ▲액티브 파킹 어시스트 ▲LED 하이퍼포먼스 헤드램프 ▲운전자 무릎 에어백이 장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