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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영향력 있는 전 세계 뮤직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디지털 뮤직 프로젝트 ‘비포 더 라이트(BEFORE THE LIGHT)’의 아시아 및 한국 대표로 선정된 아티스트 가인 편의 디지털 뮤직 비디오를 입생로랑 뷰티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인스타그램, 유투브 등)에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비포 더 라이트(BEFORE THE LIGHT)’는 뮤직아티스트가 무대에 서기 전 메이크업을 하면서 강한 자아와 용기, 자신감을 찾아가는 마술 같은 과정을, 음악을 통해 감각적으로 표현하고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입생로랑 뷰티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전 세계 영향력 있는 뮤직 아티스트 3명을 선발했다. 미국의 모델 겸 배우 조 크라비츠(Zoe Kravitz)와 프랑스 듀오 그룹 ‘릴리 우드 & 더 프릭(LILLY WOOD & THE PRICK)’의 여성 멤버 ‘닐리 아디다(Nilli Adida)’ 그리고 아시아 & 한국 대표로 가인이 발탁됐다.
입생로랑 뷰티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뮤직 아티스트가 무대 뒤에서 메이크업으로 자신만의 매력과 자신감을 찾아가는 과정과, 그것을 무대 위에서 대중들에게 선보이는 그들의 스토리를 감각적인 음악과 함께 연출했다” 며 “아시아 및 한국 대표 아티스트로 가인을 선택하게 된 것도, 그녀가 무대에서 뿜어 내는 카리스마와 열정적인 모습이 프로젝트의 취지와 잘 맞았다”고 설명했다.
입생로랑 뷰티의 첫 글로벌 뮤직 프로젝트 ‘비포 더 라이트(BEFORE THE LIGHT)’ 가인편은 입생로랑 뷰티 공식 유투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입생로랑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