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이 불면 까칠해지는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사계절 클래식 아이템인 앰플을 추천한다. 세안 후 첫 스킨케어 단계에서 각종 유효 성분을 농축하여 담은 앰플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자.

◆찬바람에 지친 피부에 꿀 광채 아우라를 선사하는 ‘퓨어힐스 프로폴리스 90 앰플’
찬바람에 까칠해진 피부, 앰플로 활력 더하자
퓨어힐스 프로폴리스 90 앰플은 프로폴리스추출물 90%를 메인 베이스로 한 제품으로, 고함량의 프로폴리스추출물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스며들어 꿀이 흐르듯 은은한 광채와 탄력을 선사한다.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 아데노신이 안티에이징 효과를 지속시켜주며 프로폴리스 성분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회복시켜 준다.
프로폴리스 90 앰플은 가벼우면서도 촉촉함이 오랫동안 지속되어 피부가 건조하고 칙칙해지는 환절기 수분 광채 보습제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프로폴리스 90 앰플과 프로폴리스 80 크림을 섞어 사용하면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함과 광택으로 보다 완벽한 꿀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촘촘한 수분 잠금막을 형성하는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씨드 세럼’
찬바람에 까칠해진 피부, 앰플로 활력 더하자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씨드 세럼은 청정섬 제주에서 최적의 재배기법으로 기른 제주 무농약 녹차를 채엽한 후 30초간 스팀 후 바로 착즙하여 만든 생녹차수를 물 대신 100% 함유한 제품이다. 기존의 고열 건조 과정을 거치지 않고 녹차를 직접 짜내어 만들어, 녹차 본연의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거칠어진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녹차 씨드 오일이 2중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을 전달하며 촘촘한 수분 잠금막 형성해 준다.

◆추위에 손실된 필수 수분을 보충해 주는 ‘오리진스 매드 수분 세럼’
찬바람에 까칠해진 피부, 앰플로 활력 더하자

오리진스 매드 수분 세럼은 강력한 수분 레벨 상승 효과를 제공하는 수분 세럼이다. 로즈 오브 예리코의 특별한 당성분이 피부 장벽을 즉각적으로 회복시켜 주고, 피부 본연의 수분 공급 능력을 강화시켜 준다. 뿐만 아니라 필수적인 수분을 보충해주고 노화를 가속화하는 수분 부족을 예방해주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