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날 방송에서는 MC 한혜진, 이규한이 합정 골목의 가정 주택을 개조한 브랜드숍 겸 레스토랑을 찾아가 대표 메뉴를 맛보고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살펴볼 예정. 특히 겨울 취미로 각광받는 ‘위빙(직조)’ 클래스 체험기도 공개된다.
녹화에서 대표 메뉴 중 하나인 꽃게 파스타를 맛본 한혜진은 “파스타를 말아서 입에 넣으니까 꽃게 향이 확 난다”, “밀라노에서 3년을 살았지만 파스타와 리소토는 한국이 제일 맛있다”며 극찬했다.
이에 이규한은 AC 밀란에서 축구선수로 활동했냐“며 아재 개그를 날렸고, 한혜진은 ”농구선수로 활동했다“며 덩크슛 포즈를 취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마친 두 사람은 브랜드숍 구경에 나섰는데, 한혜진은 미니멀한 컨셉의 인테리어와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보고 “내가 딱 원하는 공간”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위빙 클래스’ 시간에는 작은 베틀처럼 생긴 위빙용 직조기를 보고 이규한이 “디오니소스가 연주하던 악기 아니냐”며 한혜진과 ‘올림포스 가디언’의 디오니소스 패러디를 선보여 주위사람들을 폭소케 했다.
식사부터 쇼핑, 취미생활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이색 공간 방문기를 담은 ‘스타일 라이킷 2016’은 11월17일 목요일 저녁 7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와 저녁 9시30분 소상공인방송(yestv)에서 방송된다.
<이미지제공=현대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