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서점가는 '해리 포터' VS. '해리 포터'
예스24가 17일 발표한 11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해리포터 마지막 여덟 번째 시리즈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1부>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부 또한 예약 판매 중에 3위에 오르며 팬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해리포터 시리즈의 이번 작품을 구매한 독자층으로는 여성이 73.2%로 남성 26.8%보다 압도적으로 높았으며, 20대 여성이 28.7%로 가장 많이 구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올라 2위를 기록했고, 방송인 김제동의 에세이 <그럴 때 있으시죠?>는 한 계단 내려간 4위에 자리했다. 자존감을 끌어올리는 셀프 코칭법을 알려주는 <자존감 수업>은 한 계단 올라 5위다.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된 특성인 열정과 끈기를 그릿으로 정의하는 앤절라 더크워스의 <그릿 GRIT>은 7위 자리를 유지했으며, 김난도 교수와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가 내놓은 2017 전망서 <트렌드 코리아 2017>은 8위로 단숨에 순위권에 진입했다.

공무원 시험 준비 기출문제집 <2017 선재국어 기출실록>도 출간하자마자 9위를 차지했으며, 자존감 심리치료센터를 운영하며 가족과 연인, 친구에게 상처받은 수많은 내담자를 만나온 유은정 원장이 타인에게 상처받지 않고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도 14위로 새롭게 순위에 들어왔다.
지금 서점가는 '해리 포터' VS. '해리 포터'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16위로 순위권에 재진입 했으며, 오은영 박사의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는 두 계단 올라 17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