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지고 쳐야 진짜 야구다’라는 콘셉트로 18일(금)부터 만날 수 있는 이번 TV 광고는 걸그룹 트와이스가 고척스카이돔에 시구∙시타자로 등장해 직접 피칭과 배팅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이는 스크린야구 업계에서 유일하게 던지고 치는 야구 시스템이 가능한 스트라이크존의 장점을 잘 살렸다는 평가다.
트와이스 TV 광고 개시를 기념해 스트라이크존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광고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트와이스 친필사인앨범 및 친필사인브로마이드, 마우스패드, 커피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지난 24일(목)부터는 스트라이크존 공식 페이스북과 유투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재미있는 바이럴 영상이 공개됐다.. 에피소드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영상은 배우 강성진과 개그맨 나몰라패밀리가 출연해 그들만의 ‘아재개그’로 스트라이크존의 재미를 표현하고 있다.
![]() |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
한편 지난 24일(목)부터는 스트라이크존 공식 페이스북과 유투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재미있는 바이럴 영상이 공개됐다.. 에피소드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영상은 배우 강성진과 개그맨 나몰라패밀리가 출연해 그들만의 ‘아재개그’로 스트라이크존의 재미를 표현하고 있다.
뉴딘콘텐츠 김형준 마케팅팀장은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와 함께 한 이번 광고 덕분에 스트라이크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이라며 “추워진 날씨 탓에 야외 활동이 어려워지는 요즘, 야구 동호인들은 물론 가족, 친구, 동료들과 건강과 재미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스트라이크존을 많이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