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한국유통대상에서 오가다는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지원으로 삼영식품원료 공업과 함께 자체 개발한 5가지 기능성 워터인 ‘오가다 워터’를 개발하여 전통차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대중화시킨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 |
▲ 오가다 최승윤 대표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
오가다는 ‘우리차로 건강을 나누는 브랜드’라는 이념아래 꾸준히 성장하며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장하고 있다. 아울러, 일본에 3개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대만, 중동 등과 마스터 프랜차이즈(MF) 계약, 올해는 미국 LA에 1호점을 오픈하며 해외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카페 오가다의 최승윤 대표는 “단순히 음료를 파는 것을 넘어 오가다를 통해 건강한 음료와 함께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한다.“며, “이번 한국 유통대상 수상에 힘입어 우리의 차 문화를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도 널리 알리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