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피자마루는 공정거래위원회가 비교분석한 10대 피자브랜드중에 수익률이 가장 높은것으로 나타나 창업자들로 부터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선정사업은 '현재세계일류상품과 생산기업', '차세대 세계일류상품과 생산기업' 두 분야로 나눠 평가를 진행한다.
그 중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은 높은 기술력과 경쟁력으로 수출증대 및 국가경제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된다.
피자마루는 브랜드 초기부터 사용해온 특허 받은 웰빙 도우를 통한 특유의 맛과 영양,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 국내는 물론 중국, 미국, 홍콩 등 세계시장에서 ‘맛있는 웰빙 피자’ 브랜드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특히 뉴욕과 홍콩의 피자마루는 다양한 토핑의 새로운 피자를 선보이며 짧은 기간에 큰 인기를 얻었으며, 현지 주민들의 호응에 힘입어 연중에 2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피자마루의 관계자는 “항상 전 세계 소비자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 |
피자마루는 브랜드 초기부터 사용해온 특허 받은 웰빙 도우를 통한 특유의 맛과 영양,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 국내는 물론 중국, 미국, 홍콩 등 세계시장에서 ‘맛있는 웰빙 피자’ 브랜드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특히 뉴욕과 홍콩의 피자마루는 다양한 토핑의 새로운 피자를 선보이며 짧은 기간에 큰 인기를 얻었으며, 현지 주민들의 호응에 힘입어 연중에 2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피자마루의 관계자는 “항상 전 세계 소비자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