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가운데 뷰티 컬렉션을 통해 알 수 있는 올 봄 뷰티 키워드는 바로 ‘파스텔 핑크(Pastel Pink)’를 통한 로맨틱한 분위기와 ‘그리너리(Greenery)’가 전하는 힐링의 메시지이다. 파스텔 핑크는 봄을 떠올렸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컬러로, 랑콤과 RMK가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의 메인 컬러로 선정한 색상이며, VDL과 딥티크는 미국 색채 연구소 팬톤에서 선정한 그리너리 컬러를 활용해 메이크업 제품 및 패키지에 적용했다.
◆ 로맨틱한 핑크 컬러로 여심 공략한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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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로부터 랑콤, RMK |
RMK는 런칭 20주년을 맞아 핑크와 베이지 컬러를 활용한 2017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RMK의 2017 S/S 컬렉션은 ‘컬러 체인지(Color Change)’를 컨셉으로 베이지와 핑크 컬러를 다양한 톤과 텍스처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수채화 블러셔로 불린 RMK의 ‘인지니어스 크리미 치크스’가 이번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부활한 ‘페이스팝 크리미 치크스’는 수채화처럼 컬러가 자연스럽게 피부에 녹아 들고, 촉촉하지만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제품이다. 핑크와 베이지 컬러의 조화로 이루어진 RMK 2017 S/S 컬렉션은 치크와 아이섀도우, 립스틱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 올해의 컬러 그리너리(Greenary) 담아 힐링 전하는 뷰티 컬렉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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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로부터 VDL, 딥티크 |
딥티크는 인테리어 패브릭으로 시작한 딥티크의 예술성과 창립자들의 열정을 기리며 프랑스 인테리어 디자인 아뜰리에, ‘아 빠리 쉐 앙뚜아네뜨 뿌아쏭’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로사 문디 컬렉션(ROSA MUNDI Collection)을 내놨다. 로사 문디 컬렉션은 장미와 백합으로 이루어진 빈티지한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적용했는데, 배경 색상으로 그린 컬러를 선택해 산뜻함을 더했다. 컬렉션 제품 중 ‘로사 문디 캔들’은 장미가 가진 자연의 향을 부각시킨 제품으로, 메인 일러스트가 캔들 용기에도 적용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로사 문디 컬렉션은 ‘로사 문디 캔들’과 함께 ‘오도미노떼 멀티 퍼퓸’, 향수와 핸드로션 등 4개 제품으로 이루어진 ‘오 로즈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돼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