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인강 사이트 YBM인강이 ‘YBM 실전 토익 1000’ 해설 인강을 출시하고, 이를 맞아 다양한 수강혜택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인강은 YBM이 토익 출제기관 ETS의 교재를 독점 출간해오며 쌓은 노하우를 담아 새롭게 펴낸 ‘YBM 실전 토익 1000(LC·RC 각 1권)’의 모든 문제를 상세히 해설한 것이다. 강의는 YBM 대표 스타강사인 ‘슈퍼스타토익’의 김랑(LC)·박자은(RC) 강사, ‘짱팍토익’의 니콜강(LC)·이미영(RC) 강사가 맡아 고득점을 위한 핵심전략과 문제풀이 방법을 제시한다.

YBM넷은 2월 5일까지 ‘YBM 실전 토익 1000’ 패키지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수강생 전원에게 ‘YBM 실전 토익 1000’ 교재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토익 모의테스트 3회 분, 네이버 뮤직 1개월 이용권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동훈 YBM넷 부장은 “겨울방학 동안 토익의 기본기를 충실히 쌓아왔다면, 지금부터는 최신 출제경향이 반영된 문제를 반복 풀이하면서 실전 감각을 익히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이번 YBM의 실전 교재를 바탕으로 스타강사의 해설강의를 적극 활용한다면 빠른 시일 내 원하는 목표 점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