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피부 노화가 빠르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3040 여성들은 심한 관리가 더욱 필요하다. 지금 피부 탄력 케어에 신경 써놓아야 봄, 여름에도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 30대: 과학적 테크놀로지와 발효 인자 담은 아이템으로 팽팽한 탄력을 유지
랑콤의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은 우주 생물학에서 영감을 받은 반중력 탄력 테크놀로지를 반영한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중력을 거스른 듯 피부 탄력을 끌어 올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텍스처를 피부에 펴 바르면 피부 결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피부 속부터 탄력을 잡아주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을 사용할 때 탄력 효과를 더욱 높이고 싶다면 얼굴 마사지를 도와주는 레네르지 롤러를 함께 사용해주면 더욱 좋다. 크림은 바른 후 롤러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듯이 부드럽게 굴려주면 입체적인 얼굴선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얼굴에 혈색을 돌게 해 안색을 밝히는 데도 효과가 있다.
![]() |
◆ 40대: 충분한 영양, 보습 케어로 피부 본연의 건강을 되찾아야
리엔케이의 ‘셀 투 셀 에센스’는 저하된 피부 에너지를 충전시켜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피부탄력을 높여주는 에버라스팅과 피부 본래의 수분 보유 능력을 강화시키는 노팔, 윤기와 활력을 제공하는 몰약 등 3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셀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선사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