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
농심은 리뉴얼된 너구리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힘입어 카카오톡 이벤트를 실시한다. 농심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농심’을 친구 추가하면 선착순 10만명에게 너구리 이모티콘을 증정하며, 함께 나오는 퀴즈의 정답을 맞춘 소비자들 중 추첨을 통해 너구리 담요와 쿠션, 너구리큰사발 제품 등 푸짐한 경품도 지급한다.
이번에 제공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지난 1월 리뉴얼 이후 입체적으로 변신한 너구리 캐릭터와 새롭게 탄생한 다시마 캐릭터의 다양한 표정이 친근하게 묘사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