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
이번 TV 광고는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카페’라는 메인 테마 아래, 새로운 계절 봄을 기다리는 설렘과 어울리는 카누 라떼의 특징을 따뜻한 앵글로 담았다.
광고에서는 바리스타 공유가 화이트와 베이지톤의 카누 라떼 카페를 직접 새롭게 단장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한다. 특히 ‘카누니까 라떼도 깊이가 있다’는 나레이션과 함께, 카누에 우유를 부어 라떼를 만들고 그 맛을 조용히 음미하는 모습을 통해 카누 라떼만의 깊이 있는 향과 부드러운 맛을 자연스럽게 표현한다.
이번 광고는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카페라는 광고 콘셉트가 잘 드러날 수 있도록 봄 기운이 만연한 호주 '로열 보타닉 가든'에서 촬영됐다. 촬영이 해외에서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촬영장에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도깨비'로 인기 고공행진 중인 공유를 보기 위해 수많은 팬들이 몰려 그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동서식품은 이번 ‘카누 라떼’ 발매를 기념하여 소비자들을 위한 샘플링 및 무료 시음, 모델 초청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