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외식업계가 분주히 상반기 출시 신메뉴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업계를 선도하는 한국형선술집 브랜드 ‘꼬지사께’는 3월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점주 품평회를 가졌다.

꼬지사께는 지난 13일, 품평회를 통해 ‘웃음으로 기억되는 기분 좋은 공간’을 컨셉으로 개발 마무리 단계에 있는 규카츠, 연어구이, 낙지호롱꼬치, 우삼겹샐러드, 리코타연어샐러드 등 신메뉴를 선보이고 맛과 질, 가격 등에 대한 반응과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고 밝혔다.


꼬지사께사업본부 김영환 본부장은 “신메뉴의 정식 출시 전 가맹점주님의 반응을 살펴보고 다양한 의견을 들어봄으로써 더욱 질 좋고 만족스러운 메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통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주점프랜차이즈 꼬지사께, 2017 상반기 신메뉴 품평회 진행

꼬지사께는 정통 이자카야와 한국인의 문화에 맞는 퓨전포차를 결합한 한국형 선술집이다. 사케와 다양한 수제 안주, 아늑함을 강조한 인테리어 등을 갖췄다. 

꼬지사께는 수제꼬치 메뉴와 함께 다양한 퓨전요리 그리고 저알콜을 선호하는 시대적 흐름에 부합하는 다양한 사케 판매를 통해 30-40대 충성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10년간 축적해온 프랜차이즈 운영노하우와 자사의 메뉴 원팩화 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인 가맹점 운영을 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꼬지사께는 오픈형 주방과 닷지테이블을 활용해 손님들이 꼬치 굽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도록 매장을 설계했다. 여기에 본사는 가맹점의 원활한 매장운영을 위해 담당 마스터를 배정하고 있다.

다양한 메뉴선택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는 꼬지사께는 매년 2회 본사 R&D연구개발부서를 주축으로 정기적으로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 고객 트렌드와 소비동향, 계절적 요인을 면밀히 분석하여 출시 이후 메뉴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한편, ‘꼬지사께’ 가맹본부 ㈜SY프랜차이즈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7년 간 수상을 했으며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우수프랜차이즈’로 3년 연속 선정,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장 수상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통해 검증된 신뢰도 높은 창업프랜차이즈 본사로 예비창업자에게 신뢰를 받고 있는 창업전문그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