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델몬트에서 엄격히 선별한 '경북 사과', 껍질 영양까지 사과 한 알 그대로 즐기세요!
청과 기업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가 델몬트 ‘국내산 껍질째 먹는 세척사과’(이하 델몬트 세척사과)를 출시했다.

델몬트 세척사과는 델몬트가 처음 선보이는 국내산 세척사과로, 사과의 주산지 경북에서 자란 미시마 품종 사과만을 엄선해 당도가 높고 맛이 좋다. 
[식품 외식업계 단신]  델몬트 · 존쿡 델리미트

엄격한 생산관리 기준 하에 13브릭스 이상 고당도, 색태 75% 이상, 갈변이나 흠집 없는 최상급 제품만을 선별한 제품으로, 전해수로 세척 후 개별 포장 처리되어 별도 손질 없이 사과 껍질 영양까지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농산물 우수관리 GAP 인증을 획득해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델몬트 관계자는 “델몬트 세척사과는 자사의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과 대한민국 대표 경북 예천 사과의 품질력이 더해져 자신있게 선보이는 고품질 사과”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깨끗하게 생산한 델몬트 세척사과와 함께 사과 한 알 그대로의 영양과 맛을 200% 즐겨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델몬트 세척사과는 이마트몰, 쿠팡, 티켓몬스터, 위메프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존쿡 델리미트, 3.8~3.12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존쿡 델리미트가 오는 3월 8일 ~ 12일,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신선한 정통 델리미트를 통해 새로운 식문화를 선도해온 존쿡 델리미트는 2017년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먹거리를 책임지는 카페테리아로 참가하여 고객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존쿡 델리미트와 디자인 랩 카페가 함께하는 카페테리아에서는 존쿡 델리미트의 신선한 델리미트로 만든 오리지널 핫도그, 치즈핫도그, 모타델라 샌드위치, 살라미 크림치즈 베이글, 햄&브리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핫도그의 경우 현장에서 직접 구운 따뜻한 소시지의 풍부한 육즙과 고기 씹는 식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존쿡 델리미트의 정통 미트만을 사용하는 특별한 미트 샌드위치, 샌드위밋의 메뉴도 선보인다.

카페테리아의 부스도 눈여겨 볼 만 하다. 벽면을 채운 나무들은 기계를 수입할 때 같이 배송되는 나무 팔레트들을 모아두었다가 업-사이클링(Up-cycling)한 작품이다. 그 위에 스탠실로 존쿡 델리미트를 표현할 수 있는 키워드를 담았다. 

또한, 카페 한 켠에서는 스페인을 대표하는 건조육인 하몽을 만나볼 수 있다. 존쿡 델리미트가 직접 스페인을 방문해 선택한 브랜드, 몬테사노의 하몽 세라노로 오랜 시간 소금 속에 넣어두었다가 최소 15개월 이상 건조 숙성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이벤트 시간에는 전문가가 핸드 슬라이스한 하몽을 시식할 수 있다.

이번 존쿡 델리미트 카페테리아에서는 메뉴 뿐 아니라 존쿡 델리미트의 베스트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하몽 세라노'를 비롯해 유산균 발효 후 장시간 건조숙성시켜 은은한 풍미의 고급 소시지인 '이탈리안 살라미', 통살을 그대로 갈아넣어 육즙이 톡 터지는 오리지널 소시지 '스모크 브랏'과 치즈가 쏙쏙 박혀있는 '스모크 치즈 브랏'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100% 친환경 무항생제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의 독일식 작은 소시지 '부어스첸'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