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 식사지구 '스타타워 오피스텔' 첫 분양
경기도 고양시 식사지구 도시개발지구 D 10-2·3번지 일대에 지하 3층~지하 8층 규모의 ‘스타 타워’오피스텔이 들어선다. 주차시설은 1세대 1주차를 확보했으며 식사동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피스텔로 경의선 풍산역, 백마역, 지하철 3호선 마두역, 정발산역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동국대학교 캠퍼스 확장으로 약 2000명의 재학생과 동국대 병원의 풍부한 임대수요가 있다. 동국대학교는 한의학과, 생명공학과, 바이오학과가 단계별로 이전 개교할 예정이다. 동국대병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위시티 주거밀집지역과 식사 제2도시개발사업지구로 소형 주거시설이 부족한 실정이다. 지상 1~2층까지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고 3~7층까지 층마다 오피스텔 13실과 8층에 7호실이 위치한다.

근린생활시설은 브랜드네임 콘셉트상가로 코너상가를 이용해 2층까지 연계가능한 프랜차이즈 업종을 배치해 광고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식사지구, 풍동지구에 속한 인구는 약 28만명으로 10만여세대로 구성된다. 주로 중대형면적의 주거시설과 원룸형으로 기존 주거환경으로 열악해 기본 생활이 갖춰진 오피스텔이 전무한 상태다.

인근 양일초, 원중초, 고양국제고, 동국대 등이 있으며 추가적으로 혁신중학교와 초등학교가 개교할 예정이다. 또 위시티, 국립암센터가 가깝고 일산아람누리 아트홀, 롯데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신분당선이 고양시청에서 동국대병원까지 연장 추진 중이며 서울-문산 고속도로 확정, GTX 광역전철 조기착공 등 다양한 개발이 진행 중이다.

일산 IC와 고양 IC가 가깝고 제2자유로, 경의선 복선전철 등 이용해 주변 도시로 이동이 편리하다. 광역버스, 직행버스를 이용해 여의도, 서울역, 강남역 등 다양한 노선이 구성돼 있다.


스타타워 오피스텔은 계약금 10%, 3.3㎡당 720만원부터 저렴하며 중도금 무이자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방문 전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선착순으로 호실지정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