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감자탕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인 ‘男다른감子탕(이하 남다른감자탕)’이 잘 익은 숙성김치 육수에 현미누룽지의 고소함을 더한 신메뉴 ‘누룽지김치전골’을 새롭게 선보였다.
27일 새롭게 출시된 전골은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고자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개발해 오고 있는 남다른감자탕이 이번에 출시하는 ‘누룽지김치전골’은 잘 익은 숙성김치에서 우러나온 육수 맛이 일품인 메뉴이다.
![]() |
▲ 남다른감자탕이 잘 익은 숙성김치 육수에 현미누룽지의 고소함을 더한 신메뉴 ‘누룽지김치전골’을 새롭게 선보였다. (제공=남다른감자탕) |
또한 현미수제누룽지는 우리나락(벼)을 5분도로 바로 도정한 쌀눈이 붙어 있어 쌀눈에 함유되어 있는 GABA(Gamma Amino Butyric Acid)는 포유류의 뇌 속에 존재하는 아미노산으로, 혈압강하 효과가 있어 당뇨에 의한 합병증을 예방하고 뇌세포 대사를 촉진시켜 머리를 좋게 할 뿐만 아니라 치매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남다른감자탕 이정열 대표는 ‘지속적인 장기불황과 정치적 혼란까지 겹쳐 있는 우리 사회에 이번에 출시하는 ‘누룽지김치전골’을 통해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나눠 먹으며 서로 따뜻한 위로를 전할 수 있는 메뉴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누룽지김치전골’은 오는 4월 27일 대구.경북지역 30개점에서 먼저 출시한 후, 서울.경기, 충청, 호남, 부산.경남 지역 40여개 매장은 5월 15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6월초에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전국 70여개 매장에서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지속적인 장기불황과 정치적 혼란까지 겹쳐 있는 우리 사회에 움츠러든 어깨를 펼칠 수 있도록 응원과 위로를 전하고 활력과 생동감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여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