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가 신메뉴 빙수를 체험할 수 있는 ‘100인 체험단’을 오는 4월 30일까지 모집한다.

커피베이는 지난 19일 여름 신메뉴로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우유 얼음이 가득한 눈꽃 빙수 5종과 얼음 알갱이와 갖가지 토핑으로 더운 날씨에 즐기기 좋은 얼음 빙수 4종을 출시했으며, 맛과 비주얼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와 동시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커피베이 빙수 체험단은 블로그 또는 SNS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체험단으로 선정될 경우 커피베이의 신메뉴 빙수 중 1종을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권이 주어진다. 
▲ 커피분야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인정받고 있는 '커피베이'가 신메뉴 빙수를 체험할 수 있는 ‘100인 체험단’을 오는 4월 30일까지 모집한다.(제공=커피베이)
▲ 커피분야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인정받고 있는 '커피베이'가 신메뉴 빙수를 체험할 수 있는 ‘100인 체험단’을 오는 4월 30일까지 모집한다.(제공=커피베이)

또한, 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될 경우 커피베이 멤버스 적립금 10만 원이 제공되며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커피베이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작년에도 대규모 인원을 대상으로 빙수 체험단을 운영한 커피베이는 체험단을 통해 메뉴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가맹점의 여름 매출을 견인했기 때문에 이번 시즌의 체험단 프로모션도 2016년도 못지않게 입소문을 일으키며 신메뉴 흥행에 큰 몫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커피점 창업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체험단은 메뉴에 자신 있는 브랜드들만이 진행할 수 있는 효과적인 홍보 방법으로써, 커피베이의 맛있는 메뉴를 많은 분이 맛보고 재방문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트렌디하면서도 가성비 높은 메뉴들로 메뉴 경쟁력을 높이고 커피베이 고객 만족도와 가맹점 매출 신장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8평 기준 3,790만 원의 커피숍 창업 비용을 선보이고 있는 커피베이는 더욱 실효성 있는 가맹점 지원 방안으로 ‘신규 가맹점 본사 지원 시스템’을 도입해 초기 개설비용 중 1,300만 원을 지원하고, 개점 후 6개월간 단계별 매출 증가를 위해 마케팅 노하우와 비용을 지원해 예비 창업자의 환영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