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리카 관계자는 “다양한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하고 있는 피오가 유리카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으며, 유리카 공식 SNS를 통해 화보와 함께 매력 넘치는 바이럴 영상들을 공개, 연일 높은 조회수와 댓글로 화제가 되고 있다.
국민 남동생 박보검은 작년 10월에 론칭한 코스모코스의 더마 브랜드 비프루브의 얼굴이 됐다. “박보검이 가진 맑고 정직한 이미지가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솔루션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비프루브 관계자는 전했다.
시에로코스메틱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가수 황치열을 브랜드 모델로 내세웠다.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의 황치열은 건강한 아름다움과 브랜드 이미지 상승효과를 가져온 평가를 받으며 2017년에도 뷰티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셀레뷰는 배우 이종석을 기용해 2030 여심을 공략하며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관계자는 “브랜드와 이종석의 이미지가 잘 맞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