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에디슨치킨'은 가맹점 매출향상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으로 신문지면 광고와 인터넷 온라인 SNS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실제 가맹점 모집을 위한 신문지면광고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가 하면, 가맹점 모집등 1석2조의 효과를 내고 있다.
![]() |
▲ 에디슨치킨 홈페이지 캡쳐 |
에디슨치킨을 운영하고 있는 곽상헌 대표는 "기존 보다 더 많은 마케팅을 함으로써 브랜드상승효과와 더불어 가맹점의 매출 확대를 이끌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온21의 '에디슨 치킨'은 체계적인 사육 시스템과 함께 DHA사료를 먹고 자란 닭은 DHA를 다량 함유해 뇌 세포를 활성화시켜 기억력과 학습 능력을 향상시킨다고 알려져 있다.
또 축적된 다양한 창업지원 시스템과 프랜차이즈 본부의 올바른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치킨과 햄버거를 접목시킨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여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가맹점의 매출을 확대하였으며, 가맹점의 성공창업을 위하여 끊임없는 연구개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