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이 모바일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델타항공 제공
델타항공이 모바일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델타항공 제공

델타항공이 서울-애틀랜타 직항편 신규취항을 기념, 다음달 18일까지 ‘서울-애틀랜타: 집에서 집으로’ 모바일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델타항공의 본사가 위치한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가 한국 여행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소개될 수 있도록 미국 남부 특유의 정과 분위기와 문화 등을 담았다.

참여는 기간 내 모바일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후 “여러분에게 집은 어떤 의미인가요?라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선택하고 이름, 핸드폰 번호 및 이메일 주소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상 1명에게 서울-애틀랜타 왕복 항공권 2매, 애틀랜타 메리어트 마키스 호텔 3박 숙박권, 그리고 애틀랜타 주요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씨티패스 2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2등상으로 다섯 명에게 델타 브랜딩의 투미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가 증정되며, 3등상 열 명에게는 100달러 상당의 할인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그리고 특별상으로 서른 명에게 델타항공 모형 항공기 제공 등 다양한 선물이 마련됐다. 당첨자는 캠페인 종료 후 개별 통보된다.

이 캠페인은 한국 거주자가 대상이며 구매와 관계없이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