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와 영원히’ 공연은 2014년 11월 초연 당시 대학로에서 객석점유율 80%이상을 기록하며 오픈런으로 성공적으로 공연을 개최하였으며, 뮤지컬 공연의 인기에 힘입어 연극 버전으로 재탄생 되기도 하였다.
![]() |
킹콩부대찌개의 정순태 대표는 “그대와 영원히 공연은 삶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마음가짐인 긍정의 자세를 다시 한번 다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된 공연이었다."라며 "킹콩부대찌개가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라는 기업으로 인식되기 보다는 고단한 일상의 삶 속에서 지친 손님들이 잠시나마 들러서 배부름의 즐거움으로 힐링 될 수 있는 편안한 맛 집이자 쉼터로 기억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대찌개 전문 브랜드 킹콩부대찌개는 7년동안 꾸준히 성장을 해오며 부대찌개 단일 메뉴 기준 전국 2위 규모의 132개 매장을 오픈 한 프랜차이즈 장수 브랜드이다.
킹콩부대찌개는 브랜드가 성장해 나아감에 있어 기업과 가맹주, 고객이 모두 상생할 수 있는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으며, 공연 후원 사업 이외에도 지역 내 봉사활동, 비인기 종목 스포츠 및 비영리 사업 후원 등 기타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 봉사 및 환원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킹콩부대찌개가 후원하는 뮤지컬 ‘그대와 영원히’는 2017년 7월 30일까지 대학로 이수아트홀에서 공연하며, 킹콩부대찌개에서는 그대와 영원히 공연 초청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