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기도 동탄신도시의 생활인프라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오산 원동에서 오피스텔 ‘르마레시티’가 분양 중이다. ‘르마레시티’는 경기도 오산 원동 350-5번지에 들어서는 지하 5층~지상 15층 ▲22㎡ 253실 ▲24㎡ 170실 ▲46㎡ 33실의 오피스텔이다.
르마레시티는 500m 내에 1호선 오산역이 있고 오산버스터미널이 가까워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오산IC가 700m 내 있고 용인-서울 고속도로가 인접해 수도권과 화성, 평택, 용인 등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 가능하다.
단지는 동탄 생활권을 누림과 동시에 인근 이마트와 롯데마트, 오산시청이 있고 올 7월 준공예정인 오산역 환승센터가 인접하다. 생활 편의시설을 가까이 이용할 수 있다. 주변은 아파트단지가 밀집한 주거지역으로 원일초와 원일중이 가깝다.
르마레시티는 오산 산업단지의 대표 배후주거단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LG이노텍 오산공장, LG전자 디지털파크, 진위일반산업단지와 동탄일반산업단지 등 13개 산업단지와 438개 업체가 단지 주변에 있어 직주근접 프리미엄을 원하는 실수요자의 관심이 모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오피스텔 상가는 유동인구의 체류시간이 높은 스트리트형상가로 구성된다. 스트리트형상가는 보행로 양쪽에 연이어 배치돼 유동인구의 체류시간이 늘고 뛰어난 상권이 형성되는 장점이 있다. 단지 내 입주민뿐 아니라 인근의 이편한세상 등 대단지아파트 입주민까지 상가를 이용할 것으로 전망된다.
상가 안에는 오산 첫 CGV, 뽀로로테마파크 등 키테넌트가 들어설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 능동 696-2번지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