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훈 대표는 매장 운영에서부터 슈퍼바이저, 마케팅, 운영관리, 부동산 창업컨설팅, 영업, 그리고 기획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지식과 경험을 축적한 전문가이다.
![]() |
▲ 제공=공유FC IR프로젝트 |
최근 공유FC IR을 통해 공개된 ‘아리가또맘마’ 고객지원부 이동현 부장은 “트랜차이즈는 합리적인 개설비용으로 안전한 창업을 제안하고 있다.”라며 “꼼꼼한 시스템으로 알찬 매장을 운영하면서 충성도 높은 고객의 단골을 빠르게 확보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 매장매출을 높이기 위해 이 부장은 “매장 매출을 높이기 위해서 가맹점보다 더 민감하게 가맹본부에서 관리하고 있다.”라며 “열심히 일 한 만큼 수익으로 보상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아리가또맘마는 2013년부터 운영되는 매장이 38%이상 유지하고 있으며, 여러 가지 메뉴 속에서 본사제공 식자재 가공율을 높여 가맹점에서 손쉽게 조리가 가능하도록 연구개발됐다.
아리가또맘마는 일본대중음식으로 타 브랜드보다 차별화를 했다.
이 부장은 “차별성으로 브랜드 태생부터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자는 소비자의 기호를 넓히자는 기본 콘셉트와 브랜드 매장 인테리어를 일본식 캐쥬얼이라는 컨셉이 소비자들에게 손쉽게 어필하면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