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 여름 신메뉴를 7월 3일부터 출시했다.

커피베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여름 신메뉴 ‘스파클링 차차’는 청량하고 건강한 느낌의 스파클링 블렌딩 티 음료로 ‘차갑게 즐기는 차(茶) 에이드’라는 뜻이 담겨 있다.

‘스파클링 차차’ 메뉴는 레몬과 베리의 상큼함이 매력적인 ‘레드 레몬 차차’, 오렌지와 자몽의 싱그러운 맛이 잘 어우러진 ‘허니 자몽 차차’, 홍차와 청포도의 달콤한 맛이 특징인 ‘머스캣 차차’, 블루베리와 얼그레이의 향긋함이 돋보이는 ‘얼그레이 차차’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모두 4,300원으로 커피베이의 기존 메뉴와 같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카페 창업 커피베이, 무더위 날려줄 여름 신메뉴 ‘스파클링 차차’ 출시

블렌딩 티 음료는 두 가지 이상의 재료를 조합해 색다른 풍미를 느끼게 하고 평소에 차 음료에 익숙하지 않았던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베이는 이번 여름 신메뉴인 ‘스파클링 차차’에 대해 각기 다른 과일과 차가 지닌 특성을 커피베이만의 방법으로 블렌딩해 특별한 즐거움이 있는 메뉴라고 설명하며, 차(茶) 시장의 확대에 힘 입어 가맹점 매출 견인에 상당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는 매 시즌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차별화된 메뉴 전략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고 전하며 “커피베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신메뉴와 함께 올여름도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는 브랜드 멤버십 서비스인 멤버스 앱을 출시해 모바일 서비스 강화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커피베이 멤버스 앱은 음료 10잔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 쿠폰이 자동 증정되는 스탬프 쿠폰 기능과 선불 카드 기능을 동시에 담아 고객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커피베이는 현재 멤버스 앱 프로모션으로 신규 회원 가입 시 리유저블 텀블러 교환권을 경품 소진 시까지 증정하고 있다. 커피베이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문의 전화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