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테이(Beauty Stay)’는 두피·피부 건강 서비스를 통해 인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토탈 이너뷰티 전문 가맹점이다. 뷰티스테이에서는 구매와 케어가 동시에 이뤄진다. 고객의 피부를 진단하고, 이에 맞는 상품 권유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자신의 피부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파코메리 뷰티스테이는 화장품 판매를 비롯해 두피 케어, 얼굴마사지, 피부 관리 등을 할 수 있는 뷰티 브랜드로 매장을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달라지는 뷰티트렌드에 발맞춰 뷰티스테이를 새롭게 론칭한 것. 뷰티스테이는 파코메리가 야심차게 준비한 명품 이너뷰티 프랜차이즈다. 

피부샵 창업, 달라지는 뷰티트랜드를 잡아라

전문가 상담서비스와 진단, 스킨-두피케어, 홈케어 피부마사지기, 이너뷰티 제품을 구비하고 고객에게 전문적인 뷰티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획기적인 방식의 가맹사업이다. 특히 가맹점주가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수익구조로 설계돼 행복한 상생경영의 모델이라는 게 업계의 중론이다. 
파코메리 박형미 회장은 “뷰티트렌드도 점점 멀티화되는 추세예요. 화장품가게에 들어가서 제품을 구매하고 끝나는 게 아니라 고객 맞춤형 케어서비스까지 받는다면 고객 만족도는 높아질 수밖에 없죠. 뷰티스테이를 단순 프랜차이즈 업체로 보시면 안돼요."라며 "우선 뷰티스테이 창업을 계획하면 먼저 파코메리와 계약을 맺은 뒤 부설 평생교육원의 뷰티전문가 교육을 수료하게 됩니다. 전문가 교육을 이수하기 때문에 그만큼 리스크가 낮아진다."고 말했다.

뷰티스테이의 또 다른 강점은 ▲숍인숍(뷰티스테이+네일숍/ 뷰티스테이+헤어숍/ 뷰티스테이+피트니스)이 가능한 점 ▲점포개설비가 8000만원대로 투자금액이 부담스럽지 않은 점 ▲노동강도가 적은 점 ▲시대 트렌드에 민감하지 않은 지속성사업이라는 점 등이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