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카페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오가다'가 카페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7월 정기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카페 오가다는 매월 정기 사업설명회를 열고 차 시장의 성장에 발맞춰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인 차(tea) 카페에 대한 전망과 운영 노하우를 공개한다. 

카페 오가다,  요즘 뜨는 창업아이템 티 카페 … 소자본 창업 기회 제공
특히 7월 사업설명회에서는 카페 오가다 1호점 오픈 9주년 기념으로 소자본 창업 모델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카페 오가다 창업을 희망하고 있지만 비용 부담이 커서 망설이고 있었던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프렌차이즈 창업 시장 전반에 대한 분석, 프렌차이즈 선택 시 고려할 점과 유의해야 할 점,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를 바탕으로 한 성공 노하우, 창업 비용 및 기대 수익율 등 예비창업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알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8년 간 티 카페 시장을 개척해 온 퍼스트 무버(first mover) 브랜드인 오가다만의 티 카페 운영에 대한 성공 지침을 배워갈 수 있다.
이번 7월 정기 사업설명회는 12일 수요일 오전 11시, 15일 토요일 오후 2시, 26일 수요일 오전 11시, 29일 토요일 오후 2시 오가다 양평동 본사점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지난 5월 초 오픈한 양평동 본사점에서 메뉴, 인테리어, 서비스 등 브랜드에 대해 전반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다. 사업설명회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본사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카페 오가다의 점포 개발본부에서는 예비창업자들의 창업비용과 개별상권에 맞는 맞춤형 매장을 제안한다. 소자본 창업 모델인 테이크아웃형 매장, 특수상권에 적합한 미니 카페형 매장, 주거형 상권에 적합한 키즈 카페형 매장, 오피스 상권에 적합한 카페형 매장 등 개별 상권 특성에 맞춘 창업 모델을 제안 받아볼 수 있다.

카페 오가다는 2009년 창립된 이래 코리안 티 카페라는 컨셉으로 전국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리딩 티 카페 프렌차이즈 브랜드이다. 전통차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블렌딩티라는 새로운 개념의 차 음료를 개발하여 티 카페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